에피치오는 마케팅광고사입니다.


수많은 기존 타 광고대행사들은 광고주의 입장보다는 수익 올리기만 급급합니다.
그러나 에피치오는 오직 광고주의 목표 달성 및 확실한 성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마케팅/광고 외주를 맡겼는데,

유입 혹은 매출의 변동이 전혀 없었나요?


그것은 그냥 일을 하지 않은 것입니다.

에피치오는 성과로 증명합니다.

실질적인 수치의 변화를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에피치오는 성과로 증명합니다.


실질적인 수치의 변화를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에피치오는 유입량의 변화를 위해

기존 타 광고대행사들과 완전 다른 수치를 제시했습니다.


저가 = 저품질의 편견을 깨다

통계를 통한 내부 데이터 분석

기업, 브랜드, 아이템, 서비스 등 현 상황 분석
시장, 경쟁사, 키워드 등 차별화된 분석

효율적인 마케팅광고 전략 기획


최저 지출로 최대 효율을 위한 다양한 연구

실행사의 지속적인 관리


합리적인 가격

확실한 관리 및 3개월 무상 A /S

한정된 예산으로 최대 효율을 내는


실속있는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기존 마케팅 대행사

에피치오

가격

광고주의 반응에 따라 가격 변동, 

여러 이벤트 상술 이용

VS

광고주의 부담은 줄이고, 

만족감을 높이기 위한 투명한 가격정찰제 적용

관리

대대행을 통하여 중간 수수료만 챙기는 

미흡한 관리

VS

중간 수수료가 없는 

확실한 실행사의 직접 관리

마인드

“어떻게 하면 많은 수익을 남길까” 

고민

VS

“어떻게 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줄까” 고민